터키,그리스 난민학교

> 페르시안 선교센터 > 터키,그리스 난민학교
   
T국에서 온 5월의 편지 (T국 선교사)

한국의 대선 소식을 들었습니다. 저희도 이곳에서 대한민국이 속히 안정되고 평화로운 나라가 되길 기도하며 투표를 했습니다. 이란에서도 대선이 있었습니다. 저는 투표권이 없어 투표할 수 없었지만 세계와 소통하며 종교의 자유를 허락하는 대통령이 선출되길 기도하였습니다.

터키는 527일에서 624일 까지 라마단 기간입니다. 라마단은 해가 뜰 때부터 해가 질 때까지 금식하는 이슬람의 종교 의식입니다. 이 시기에는 영적 싸움이 더 강합니다. 저희가 깨어있어 영육 간에 어려움이 없도록 기도해주시오. 그리고 터키가 더 자유로운 땅이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지난주간 나섬페르시안교회(NPC)는 주의 은혜로 야외예배 및 미니올림픽을 했습니다. 부부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서로 어우러져 풍선 터트리기, 과자 따먹기, 훌라후프 돌리기 등 성도들은 마냥 웃음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장기자랑에 노래와 춤도 빠지지를 않습니다. 주변 사람들도 우리들의 모습을 보며 즐거워합니다. 우리는 맛있는 이란 음식을 나누며 주님이 주시는 햇살과 자연을 느끼며 평온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봉고차 한 대로 부족해 겹겹이 함께 타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서로 염려해주며 양보해 주었습니다.

저는 종글닥에도 다녀왔습니다. 그 곳에서 더 많은 이란인들을 만났습니다. 다른 친구들도 말씀을 듣기 위해 모였고 저를 초대해 주었습니다. 어떤 형제는 이슬람이 강한 어머니를 위해 기도부탁을 했습니다. 저는 복음을 전하고 기도해 주며 그들과 교제를 했습니다. 모두 이란과 터키에서 어려움이 있지만 예수그리스도를 알게 되어 행복하고 미래를 주님께서 인도해주실 것이라는 믿음과 소망을 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거주증을 신청했습니다. 이번에는 2년을 신청했습니다. 매년 신청하는 번거로움 없이 2년 비자를 받을 수 있도록, 그리고 어려움 없이 빠른 시일에 발급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또한 저희 아이들이 한 학년을 마치고 9월까지 방학을 합니다. 3개월 동안 유익한 시간이 되도록 그리고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이겨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기도해 주십시오!>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