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3' 2번째 생방 미션은 '월드 베스트 셀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7-21 13:46 조회6,11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OSEN=윤가이 기자] 오늘(7일) 밤 Mnet '슈퍼스타K3'가 생방송 2번째 무대를 앞둔 가운데 TOP9의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기 위한 미션이 공개됐다.
TOP9의 2번째 생방송 미션은 ‘월드 베스트 셀링(World Best Selling)’. 전 세계적으로 앨범을 가장 많이 판 100인의 뮤지션의 곡들 중 하나를 선곡해 공연을 펼치는 것.
이번주부터는 이승철, 윤종신, 윤미래 3인의 심사위원 점수 35%에 시청자 모바일 투표 60% 사전 온라인 투표 5%를 합친 점수로 합격자와 탈락자를 가린다. 슈퍼 세이브 제도는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진행된다.
단 이번 주 생방송 2회차 시청자 모바일 투표(#0199)를 통해 얻은 문자 수익금은 생방송 미션에 앞서 TOP9이 지난 주 수행한 소 미션격인 자선 공연 모금과 함께 ‘몽골 어린이 학교 설립’에 전액 기부 될 예정. TOP9은 지난 4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M펍에서 국내 거주하고 있는 몽골 어린이들의 학교 설립을 위한 자선 공연을 했었다.
제작진 측은 “국내에는 많은 외국인 거주자가 있는데 몽골은 나라 특성상 아버지가 이주할 경우 가족이 함께 이동하는 것이 원칙. 그래서 한국에서 일하는 아버지를 따라 국내 거주하고 있는 몽골 어린이들이 많은데, 이 어린이들이 갈 학교는 커녕 제대로 된 교육 조차 받지 못하고 있다. 이에 현재 몽골 어린이 학교 설립이 추진 중에 있는데 이를 도와달라는 내용의 사연이 제작진에 왔다. 이에 이 같은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주 생방송 2번째 미션이 ‘월드 베스트 셀링’인 것도 그런 취지 중 하나라고 보면 된다”고 전했다.
과연 2번째 생방송 무대는 어떤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Mnet '슈퍼스타K3' 2번째 생방송은 7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issue@ose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