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몽골뉴스

> 자료실 > 최근몽골뉴스
   
중국 미인대회에서 수상한 몽골참가자들


중국 미인대회에서 수상한 몽골참가자들(The UB Post, 2006-1-5)

지난주 중국의 Miss Neighboring Countires 행사에서 각각 2등과 3등상을 수상한 몽골 미인 N. Uyanga 와 G.Gantuay는 희색이 만면했다. 이 대회는 5일 넘게 진행되었고 80명이 넘는 몽골, 중국, 러시아의 멋진 여성들이 주인공이었다. 

Uyanga는 2004년 미스 몽골선발 대회에서 3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반면에 2005년 미스 울란바타르인 Gantuya는 현재 국내 과학기술 대학의 2학년에 재학중이다. 그녀는 Erdenet에서 고등학교로부터 금메달과 명예상을 받고 졸업하였다. 

Onoodor Gantuya양은 인터뷰 중에 "우리가 중국에 도착하자마자 행사가 시작되었다. 우리는 빨리 우리가 심사위원을 만나는 동안 어떻게 행동하고 걸어야 하는지 집중하기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계속하여  ”우리는 러시아인 참가자 카트리나와 1위를 차지하는 것이 기뻤다. 그리고 우리는 이 행사 동안 더 친해졌다. 나는 이 행사가 우리 나라 내의 관계를 향상시키기 위해 추진되기를 바란다. 나는 계속하여 몽골사회를 돕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 본 기사 수집 및 번역을 위해 동국대 윤슬기 님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hi
   

[04982]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로 1 (광장동 401-17) 사)몽골울란바타르 문화진흥원
대표전회 02-446-4199, 팩스 02-446-4489
Copyright © MONGOL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