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제17회 졸업식 송사(한국어) > 우리학교이야기

우리학교이야기


우리학교이야기

제17회 졸업식 송사(한국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7-07 13:33 조회4,599회 댓글0건

본문

답 사

 

 

안녕하세요? 저는 12학년 사랑체첵입니다. 저희들의 졸업을 축하해 주기 위해 이 자리에 참석하신 내빈 여러분과 선생님들께 졸업생을 대표해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7학년 때 전학을 와서 6년 동안 우리학교에 다녔습니다. 저는 6년이라는 귀한 시간을 우리학교와 함께 할 수 있었다는 사실이 매우 기쁩니다. 몽골의 미래는 바로 이곳에 다니는 우리들로부터 시작된다고 믿습니다. 그 미래를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합니다.

 

저는 우리 학교에 다니면서 소중한 경험을 많이 하였습니다. 자랑스러운 몽골인의 날, 캠프, 수학여행, 과학경진대회, 몽골어대회, 동아리와 학생회 임원활동 등 다양한 경험을 통해 제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어떻게 팀을 만들고 협력할 수 있는지를 배우면서 공동체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학생회 임원 활동을 하면서 리더의 역할이 어떤 것인지도 배웠습니다. 이 모든 것을 배우는 일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니었지만 그 과정 속에서 제 자신이 많이 성장하였습니다.

 

우리학교에 와서 9학년을 졸업한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2학년을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더 많은 것을 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지만, 졸업을 할 수 있게 된 것이 참 다행스럽습니다. 우리 모두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모든 과정을 잘 마치고 함께 마침표를 찍게 되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는 이제 학교에서 배운 것들을 마음에 담아 새로운 도전을 하기 위해 한걸음 나아갑니다. 저희들이 나중에 다시 학교를 찾을 때에는 훌륭한 제자, 훌륭한 선배의 모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세계를 빛낼 몽골인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저희를 위해 학교를 세워주신 목사님,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 저희에게 아낌없이 지혜를 가르쳐주신 모든 선생님들, 오늘 이 자리에 우리가 있도록 넘치는 사랑으로 키워주신 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시간을 함께 했던 후배들과 친구들에게도 사랑의 마음을 전하며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게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6.04.

 

졸업생 대표 사랑체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울시 광진구 광장로 1 (광장동 401-17) 재한몽골학교 대표전화 : 02-3437-7078 FAX : 02-458-2980 mongolschool@hanmail.net
문의전화 : 나섬어린이집 02)6497-0033
Copyright © 2016 BY 재한몽골학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