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유치원소개 > 재한몽골학교부설기관

본문

어린이집 소개

교육목표

보육철학

영유아는 우리의 미래입니다.

영유아에게도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고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영유아는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유아의 모습이 교사의 모습입니다.

보육내용

건강생활

기본적인 감각운동기능과 신체 조절능력을 기르고,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 습관을 가지게하여 영유아의 심신을 균형있게 발달시키도록 한다. 


언어생활

말과글에 관심을 가지게 하고 기초적인 언어능력을 신장하여 즐거운 언어생활을 할 수 있게 한다. 


표현생활

영유아의 생각과 느낌을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자발적이고 창의적으로 표현하도록 함으로써 정서적 안정감과 심미감을 기르도록 한다. 


탐구생활

주위의 여러가지 사물과 현상에 대하여 호기심과 관심을 가지고 탐구하도록 하여 합리적인 문제해결능력과 태도를 기르도록 하다.  


사회생활

영유아가 자신의 독특한 자아에 대해 인식하고, 자신감과 독립심을 기르도록 하며, 가족, 또래와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관련된 사람들과의 관계를 이해하고, 그들과 더불어 조화롭게 기능하며 살아가는 능력을 기르도록 한다. 


기본생활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습관을 길러 자신의 건강을 보호하고 바르게 생활한다.
1.청결과 위생, 수면과 휴식, 바른 식생활 및 심신의 건강을 바탕으로 발달을 촉진하고 건강을 증진한다.
2. 위험한 요인과 상황에 대해 알고 안전하게 대처하는 능력을 길러서 자신과 다른 사람을 보호한다
3. 일상에서 예절과 질서를 지키기를 생활화하여 즐겁게 생활한다. 


서울시 광진구 광장로 1 (광장동 401-17) 재한몽골학교 대표전화 : 02-3437-7078 FAX : 02-458-2980 mongolschool@hanmail.net
문의전화 : 나섬어린이집 02)6497-0033
Copyright © 2016 BY 재한몽골학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