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몽골뉴스

> 자료실 > 최근몽골뉴스
   
MNCCI 가 국제적인 인정과 상을 받다.


MNCCI 가 국제적인 인정과 상을 받다.
(The UBpost, 2007년 3월 22일 목요일)

5개의 다른 국가, 즉 칠레, 핀란드, 잠비아, 모리셔스와 엘살바도르와 함께 (MNCCI) 몽골 국가 상공 회의소는 에서 2007년3월 12일에 열린 무역 진흥 조합의 여섯 번째 세계 회의를 축하하는 축제에서 그들의 동료로 인정받았다. 
몽골은 고도경제상을 받았다. 무역 진흥 조합이 하는 일은 회사를 원조해서 국제적으로 성장시켜 일과 소득을 증진시키는 일이다.
."도전적인 무역 환경에서, 이 조합은 그들의 국가의 경제기여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국제 무역 센터 (유엔 조합)의 전무 이사인 Patricia Francis가 말했다.
선택된 패널들은 2004년에 말타에서 열린 마지막 회의에서 선택된 5개의 상을 받은 무역 진흥 단체의 대표자이었다. 그들은 호주, 불가리아, 자메이카, 한국 및 우간다에서 왔다. 

몽골 : 우승자, 고도경제 포상
1990년에 공산주의의 몰락과 함께, 몽골은 절망적인 경제공황에서 해결책을 찾아냈다. 지도자의 필요를 깨달은 (MNCCI) 몽골 국가 상공 회의소는 1992년에 독립적인 비정부 조합으로, 개인적으로 산업사회에 목소리를 내는 것으로 바꾸기로 결정했다. 그것은 정부와 기업 사이에 투명하고 효과적인 협의의 필요를 옹호하고, 사회의 모든 층을 포함하는 전체론적 접근으로서의 중요성을 말했다. 

관료 주의 철폐, 녹색 바코드 및 다른 다채로운 프로젝트
아마 그 생각의 가장 원형은 세계최초의 관료주의 폐지이다. 이것은 기업 경기 조사를 통해 문서 업무와 뇌물수수 및 형식위주와 같은 관료주의의 나쁜 성향의 철폐이다. 
"녹색" 바코드는 환경 인식을 올리고 녹색 제품 및 서비스를 위한 표준규격을 설정해서 환경에 기여한 제품의 생산자에게 상을 수여하는 제도이다.
공사 파트너쉽 이란 제도는 2,000명 몽골경제리더 및 계속 고위정부관리에 의해 형성된 경제포럼을 통해 또 다른 품질증명이 되게 하는 제도이다. 
그것은 또한 빈곤, 타락을 감소시키고 지속 가능한 개발을 발전시키기 위하여 프로젝트를 실행했다. 그것의 성공 및 인기는 그것의 성장에서 반영된다; 2000년 900명의 일원에서 2006년으로 1,583명으로 발전한 것이 그것을 증명한다. 
MNCCI는 "말이 적을수록, 활동은 더 활발히,"라는 모토아래, 행정절차 및 관례문서을 간소화하고, 개량된 운송설비에서 오는 효율성을 증대시키고, 그리고 무역장애를 극복하기 위해서 운송업자을 도와주고 있다.

                     * 본 기사 수집 및 번역을 위해 건국대학교 한종표 님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hi
   

[04982]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로 1 (광장동 401-17) 사)몽골울란바타르 문화진흥원
대표전회 02-446-4199, 팩스 02-446-4489
Copyright © MONGOLCENTER. All RIGHTS RESERVED.